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여친이랑 한판 했네요( with 82kg....) 109
이름: 나루터@


등록일: 2019-11-09 15:10
조회수: 40053 / 추천수: 20






둘다 술을 좋아해서 일 마치고 한잔씩 집에서든 밖에서든 자주 하는 편입니다.

 

어쩌다 82kg 영화 얘기가 나와서 (여친 83년생) 나한테 그런 영화 보러 가자고 하지마라..보고싶으면 혼자 보고 와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책으로는 봤는데 그렇게 안좋게만 볼께 아니다..

 

앞에 82만 빼고 김지영만 본다면 우리 엄마 할머니 나 언니 등 누구나 경험하고 공감하는 얘기다 하였습니다.

 

그래서 82를 빼면 우리가 왜 욕을 하느냐? 주어가 82인데 그 82를 빼면 어쩌냐고 따졌더니...

 

끝까지 82를 뺴고 생각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설령 82를 뺸다해도 왜 너랑 언니(81년생)가 왜 공감하느냐?

 

아버지가 벌어온 돈으로 하고 싶은 공부 하면서 적성 살려서 돈을 벌고 있고  40이 다 된 나이어  부모집에  살고 있으면서 

 

어떤 어려움과 차별을 받고 살았냐 했더니 한심 스러운 눈빛으로 쳐다 보더군요..

 

도저히 대화가 되질 않아서 옆에 있던 가게 주인 한테 물었습니다 (친함 77년생 여)

 

돌아온 대답은 저를 이해하지 못하는 듯한 여친이랑 똑같은 한심스러운 표정이였습니다.

 

 

제가 이해능력이 없는겁니까? 

 

저 분들이 82kg 인겁니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699983 ]

추천 2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