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단, 정치와 관련된 글은 이슈정치토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자유게시판에 정치글 쓰던 사람이 금지하자 하면 아이러니하긴 하죠. 76
이름: LazyDays


등록일: 2019-03-16 00:33
조회수: 2098 / 추천수: 23





우선 이 글은 하단 링크의 제가 작성한 글에 달린 댓글들에 하나하나 답변하기가 무리가 있어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346898

 

---------------------------------------------------------------------------------------

 

저도 어느정도 얘기 나올거 감수하고 쓴 글입니다.

그래도 하나 얘기해보자면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ppomppu&no=294761&cno=8515192

 

제가 이 링크 날짜 이전엔 정치글 하나도 안쓰던 사람이었습니다. 위 링크글이 뭐냐하면 작년 문재인노트 판매 뽐게 글입니다. 

 

20대 중후반 남성 입장에서 페미대통령 어쩌고 하는거 불만이었지만, 저 날 이전까지는 저는 그냥 휴포,윈도우 포럼, 뽐게 정도나 이용하던 사람이었는데 안그래도 페미 이슈 때문에 속이 부글부글하는데 문재인 노트를 판답시고 뽐게에 글이 올라가더군요. 

 

그래서 그때 뽐뿌하면서 처음으로 정치인 관련글에 댓글 썼습니다. 뭐 거창한거도 아니고 빠가 까를 만드는게 이런거 같다 정도였죠. 그날 밤에 어떤놈이 카톡으로 별 쌍욕을 다하면서 카톡 테러를 하더군요. 위 링크글 가보시면 그 상황 관련 댓글들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 때 이후로 문재인 극성 지지자들한테 치를 떨고 정치글 조금씩 썼네요. 저 날짜 이전에 제가 정치글 관련이나 코멘트 쓴거 단하나도 없으니 조사해보세요.

 

원하시면 저 날짜 이전 코멘트 페이지들 하나하나 인증도 해드리겠습니다.

 

그 당시 카톡으로 생긴 꼬라지가 어떠니, 온갖 쌍욕 카톡테러를 당하고나니 문재인의 문자만 봐도 치가 떨리더군요.

 

그래도 문재인에 대해서 흔히들 말하는 일베충 용어는 일절 사용한 적 없네요. 그 극성 지지자들한테 문슬람이니, 종교인이니 욕하긴 했습니다만.. 저런 테러를 겪었는데 치를 떨만 하지 않습니까?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3-16 02:44:0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346967 ]

추천 23

다른 의견 6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