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단, 정치와 관련된 글은 이슈정치토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의 두얼굴 오늘 후기입니다. 62
이름: 철벽부대


등록일: 2019-01-11 22:09
조회수: 10031 / 추천수: 50





새로 보시는분은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공정위에 민원 넣은건 소비자 보호원으로 넘어갔고,(소비자 기망에 대해 공정위에서 충분히 접수가 될만한 상황인데.)

 

아직 여러기관에서 연락을 받은건 없습니다.

 

어느분이 LG측에 연락을 취하셨나봅니다.(해당 관계자분이거나 기자분일거라 추측합니다)

 

LG측에선 자기들은 어떻게 해서든 해결을 해주겠다고 소비자에게 얘기 했는데 소비자의 말이 다르다고 얘기 했다고 합니다.

 

요새 전화기 녹음 어플이 있어서 자동 녹음도 되는데 참 한심 합니다.

 

아침 9:40분경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옵니다.

 

다시 검토하여, 컴프레셔는 단종이니 가능하다면 컴프레셔와 더불어 그와 연계된 회로판을 통쨰로 교환 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기사분 오셔서 사진 이것저것 찍어 가셨습니다.

 

아마 이글도 LG 홍보팀에서 보실것 같습니다. LG 홍보팀에서 보시고 정보 전달되어 이런 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제가 한낱 소비자에 불과 하다고 하지만, 사회생활도 할만큼 하고 사회 돌아 가는거 알만큼 아는 소비자입니다.

 

 

처음부터 이렇게 해주지? 이미 이 상황 또한 넘어 간것 같습니다.

 

비단 제가 LG 제품을 사용하게 됐고 그래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다른 브랜드도 크게 다를건 없다고도 생각이 듭니다. 

 

각설하고, 바로 어제그제만 해도 보상금 11만원 혹은 계속 사용 둘중 하나를 택하라는 LG측 입장이었습니다.

 

상담원과 통화했을떄도 책임자와 통화 원한다고 했을떄도 상담원이 책임자와 통화해도 나아질거 없는 LG의 입장이다.

 

그러고 연결된 책임자 또한 똑같은 얘기를 했었구요.

 

 

그러고 오후에 다녀 가신 서비스 기사분께 잘 부탁드립니다. 제대로만 고쳐주십시요 하고 인사하고 좀전에 배웅했습니다.

 

갈수록 의구심이 많이 듭니다. 제 힘으로 그걸 얼마나 알아낼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오늘 알게 된 또다른 사실 또한 많습니다.

 

소비자가 호구가 되는 상황은 앞으로는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정말 많이 느끼네요. 대기업이라는곳 조차도 상황 모면만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면 부아가 치밀어 오릅니다.

 

앞으로의 진행상황에 대하여 공유 하며, 좀더 명확해지면, 더욱 자세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LG측의 사과는 없습니다. 사과는 인정하는거라고 생각되서 그런지 , 하청업체?라고 해야 하나요

 

이곳을 통해 이렇게 응대를 해주네요.

 

팔때는 우리꺼가 짱! AS때는 소비자 보호법.

 

응대 할떄는 너 블랙 컨슈머 사건이 터지니 AS해주겠다 이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1-12 06:11:15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9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235422 ]

추천 50

다른 의견 1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삑싸리 / 그래도 폭발한 휴대폰 블랙컨슈머로 몰아세운 어느 기업보단 양반이겠죠...또이또...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