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공포포럼 입니다.

실화, 추리, 공포, 미스터리, UFO 등의 이야기와 자료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혐오글과 사진, 갑자기 놀랄 수 있는 플래시 등의 게시는 금지합니다.
버스 옆 좌석
이름: rjlajnclnalna512


등록일: 2019-05-29 20:23
조회수: 181 / 추천수: 0





   
 
  저는 매일같이 버스를 타고 출퇴근합니다.
 
 보통 일이 끝나고 친구들과 어울리다가 집에 오면 자정에 가까운 시간인데, 그날 역시 밤이 깊어서야 버스를 타고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밤이 깊어서 제가 앉는 자리와 제 옆 자리는 항상 텅 비어져있습니다만, 그날따라 옆에 열살정도된 백인 여자아이가 옆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했습니다. 이상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지나치게 무표정한 그 아이. 저는 [기특하게 혼자서 버스를 타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집에 갈 생각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집 가방에 m&m 초코가 있는 게 생각나서, 그 아이에게 주려고 초코렛을 꺼냈습니다만, 놀랍게도 그 아이는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분명 일분정도 전에도 옆에 있는 걸 확인했는데, 가방을 뒤척뒤척거리는 순간, 사라지고 없는 소녀.
 
 더 놀라웠던 건, 그 아이가 앉아있던 자리에 아무런 흔적도 없었습니다. 누군가 앉아있었다면 그 사람의 온기로 인해 좌석이 따뜻해져야 하는 데 말입니다. 게다가 아무리 10살짜리 아이라도 몸무게가 나가기 때문에 좌석에 앉은 자국이라도 남아야하는데 그것도 없었습니다.
 
 저는 너무 무서워서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뒤를 돌아봤습니다. 혹시라도 그 아이가 쳐다보고 있지 않을까 해서 말이죠.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