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취업포럼 입니다.

취업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공공기관취업]은 행안전행정부 나라일터에서 제공하는 공공기관 취업 정보를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직 관련되서 연봉 부분이 애매하게 답변 와서 질문 좀 드리겟습니다. 2
분류: 일반
이름: 멋지게살자


등록일: 2019-04-20 15:34
조회수: 600 / 추천수: 0





 현재 재직중에 사람인에 이력서 열람 모드 해놓고 이직 연락 받고 있는데요.


목요일날 면접을 봤었는데, 제가 재직중이라 면담관이신 부사장님 께서 퇴근후 시간에 면접 괜찮다고 해서.


19시30분경 면접을 봤습니다.


다들 퇴근하고 제 면접때문에 그런지 부사장님 혼자 계시더라구요. 


면접중에 재직중인 현직장에서 이직하는 이유 여쭈어보시길래 일차적으로 연봉 때문이라고 말씀 드렸는데 , 이력서에 입력했었던 현 연봉 3850만원 보시고 희망 연봉 4000~5000만원(사람인이 희망연봉이 폭이 좀 넓음. 원하는게 4500만원인데 이금액 고정으로 입력 안됨) 보시더니 연봉 부분은 본인이 확실히 모르겟다고 다음날 사장님한테 상의해서 연락 주신다고 하셧거든요.


 그래서 면접날 일단 연봉부분은 아예 말씀 드리고 다음날 연봉 관련되서 구체적인 정보를 주실지 알았는데


어제 저녁에 메일로만 사장님께 보고 결과 원하는 연봉 맞출수 있을거 같다고 당사 입사 관련되서 연락을 달라고 하시는데 .. 제가 희망하는 연봉을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린게 아닌데 어떻게 받아드려야할지 난감하네요. 

 

메일 참조로 사장님한테도 같이 보내신걸로 보아 메일로 전체답장을 드려야 할거같은데


뭐라고 쓸지 난감합니다.


조언 좀 해주실분 계실까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employment&no=87292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