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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존 2600x 게이밍 컴퓨터 행사이벤트 지연 관련 사항 및 문제점, 이해 안가는 점 공유 17
분류: 일반
이름: 말러1


등록일: 2020-02-04 19:01
조회수: 2632 / 추천수: 0





컴퓨존 2600x 게이밍 컴퓨터 행사이벤트 지연 관련 정보 사항 및 문제점, 이해 안가는 점에 대해서 공유 드립니다.
 
* 진행 사항
1. 1월 28일 1차적으로 그래픽 카드 부족땜에 지연될 것 같은데 최대기한을 2/6일로 알고 참아달라고 컴퓨존 직원이 전화 줌
2. 하루 이틀 뒤 다시 컴퓨존에 전화를 걸어 다른 직원과 통화하니 140대 정도가 그래픽 카드가 없어서 지연되며 변동사항 없으니
   2/6일까지 참아 달라
3.  1월 31일 뽐부 게시글로 전량 발송한다고 전화통화했던 분 말 믿고 밤새 송장 배송 확인 했으나 안됨.
4. 2월 3일 오후 그래픽카드사인 에즈윈에 전화 걸어 진행 사항 문의함. 2월5일 에어로 발송하여 2/6일 입고 예정이라고 함.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 물어보니 그것과는 상관 없는 지역으로 거의 들어올 거라고 함
    통화후 바로 컴퓨존 직원과 통화, 문의에 시달렸는지 조금 퉁명스러움. 미 배송 컴퓨터 몇대 안남았으며 최소 2/6일 발송 메모되어 있으니
    이행할 것이라고 함
5. 2월 4일 오늘 오후 뽐뿌에 컴퓨존 통화하신 분 글에서 2/10일 이전 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땜에 중국에서 배송이 안되어 불가한 상황이라고
   해서 에즈윈에 다시 전화함. 어제 통화한 분과 다른 직원과 통화했는데  중국공장이 이번주 까지 문을 닫아서 금주는 전혀 불가하다고 함. 어제 통화 얘길 하자 에즈윈 직원이 잘 몰랐던 것  같고 어제 애즈락 본사에서 연락을 받았다고 함. 그럼 대만 애즈락 본사에서 재고 받으면 안되냐고 했더니 중국 배송밖에 안된다고 함.
6. 컴퓨존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컴퓨존 사이트 배송담당자가 연결되서 얘기하니 컴퓨존 사이트에서 주문한 사람은 약속 일정에 문제 없다는 식으로 얘기함. G9배송은 독립적으로 배송운영한다고 얘기하더니  G9배송 컴퓨존 직원 연락준다고 함
 
* G9배송 컴퓨존 직원 통화
q)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배송 기약이 없다던데 맞나?
 a) 맞다. 죄송하다. 방법이 없어서 따로 드릴 말이 없다.
q) 아니 어제 저녁 컴퓨존 직원이 최소 2/6일까지 배송한다고 약속 받았는데 무슨 말이냐? 미배송 대수도 얼마 없다고 하던데 왜그런건가?
a)  미배송대수가 50대 정도로 얼마 없는 것은 맞으나 그래픽카드 공장이 금주에는 아예 안 연다고 하니 2월 10일이나 지켜보아야 한다.
q) 아니 말이 왜 계속 다르나, 나 같은 경우 최소 2/6일까지 배송해준다고 세번이나 약속했는데 말이 되나? 그리고 50대 정도 인데 자체수급이 왜 불가한가? 같은 모델 다른 수입사 재고도 있을텐데 피치 못한 사항이면 그냥 수급해서 보냐주면 안되는 거냐?
a) 그럴거면 벌써 보내드렸다. 하여튼 드릴 말씀이 없다.

*  문제점
1. 여기 여러 분들이 글을 올린 것처럼 컴퓨존 직원분들마다 응대하는 내용이 상이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
   3번 입고 일자를 확인해 주었는데 이 약속을 이제 와서 안지킨다니 할 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g9로 구매해서 더 그런 것 같네요.
   g9 혜택은 캐시백 좀 있던거였는데.. 컴퓨존 사이트 구매와 좀 차등이 있는 것 같네요...
2. 단 50대인데 왜 카드 수급이 안되냐는 질문에 단가의 문제는 아니다. 그러면서 키보드 세트를 보상으로 배송지연자 전원에게 주기로 했다고 먼저 말하더군요. 보상보다 빨리 그래픽카드 수급해서 보내주는 걸 원하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다고 하니 이해하지만 자기가 얘기해줄수 있는 것은 없다 였습니다.
3. 단가문제도 아니고 몇대 아니면 컴퓨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해서라도 대체품 발송을 생각할텐데 요지부동이더군요...무슨 파트너사들과의 암묵적인 룰이 있나보네요..
 
하여튼 컴퓨존 대응에 실망하고 좀 이해가 안되네요... 해결하지 못할 부분도 아닌데..응대를 이렇게 하다니...
그리고 상담직원들은 영업부서 직원들이어서 컴플레인 받는 것이 해결점 모색을 못해 주는 것 같더군요.
구매부 직원이 담당인데 연락처는 못가르쳐 준다고 하네요..
구매부 담당에게 항의가 맞는 듯
하여튼 이번주는 답이 없고 언제 기약도 없는 상황인데,...행사 조건이 조금 좋은 것은 맞으나 사람 진을 빼고 대응이 문제가 많네요.. 
여러분은 컴퓨존의 대응이 이해가시나요?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02-04 19:08:11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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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더링 / 아 글만봐도 피곤하네요(글카 수입사까지 전화를 ...) 취소안시킨것만해도 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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