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피포럼 입니다.

원두, 로스팅, 머신, 카페 등 커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네스프레소 직구품은 AS안됩니다. 80
이름: 딴짓거리


등록일: 2020-10-29 08:45
조회수: 13972 / 추천수: 0


사본 -20200909_125305.jpg (339.6 KB)



네스프레소 픽시를 두대 사용하고 잇습니다.

 

1대는 내수 1대는 직구로 구입 했는데 직구품이 며칠전 고장이나서 채팅으로 사진도 보내도 시리얼넘버도 확인시켜주고 AS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수리를 못한다는 연락이 왔는데 직구품은 수리를 안해주네요.

사진찍어서 다 보내줬는데 안된다니 황당하더군요..

택배비까지 받아 쳐먹구요..

 

결국 오기로 자가 수리 했습니다.

유럽제품으로 플러그 부분에 휴즈가 부착되어 있는데 단선이 되었더군요.

플러그케이블을 국내껄로 교환했습니다.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소프레소 AS정책도 좀 이상합니다.

수리비에 캡슐강제구입 비용도 포함되어 있는거 아시죠?

순수 수리비만 받고 수리해야 하는데 이건 무슨 말도 안되는 AS란 말입니까?

다음부터는 네소프레소 캡슐 절대 구입 안할겁니다.

캡슐 팔아먹을려고 별 지랄을 하네요.. 

 

사본 -20200909_125305.jpg

 

 

추천 0

다른 의견 1

1 2 3 4 5 6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