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자동차포럼 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들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자동차 견적 문의 및 영맨 소환은 [신차견적상담실]을 이용해주세요.
모카의 아이오닉5에 대한 총평 35
분류: 일반
이름: 현s


등록일: 2021-02-23 17:25
조회수: 14911 / 추천수: 5





방종전에 김한용의 아이오닉5에 대한 한마디! 

이러니까 

 

'제일먼저 느끼는느낌은 음.. 테슬라사야되겠다'

 

라고 하네요ㅋㅋㅋㅋ

하긴 누군들.............

현s 님의 최근 게시물
2021-02-25 23:30:00
2021-02-23 17:25:27
2021-02-06 18:30:54
자유게시판 > 승리호 보고왔어요. 근데 띄엄띄엄봐서 이해안되는게 ㅜㅜ (스포있음)
2021-02-04 02:39:28
2021-01-27 23:35:56

추천 5

다른 의견 0

신고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모니터만 /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다른의견 0 추천 0 달까지마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현s
2021-02-23

다른의견 3 추천 4 확실하지않으면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현s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18호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뽐뿌눈팅이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개꾸리다
2021-02-23

다른의견 1 추천 0 꼬구마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츄르릅찹찹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현s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shulaker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개새끼판독기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현s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10 모니터만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1 현s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2 18호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아이폰넥서스갤노트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고래가_난다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외로운저섬하나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준지희사랑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2 아마존코리아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1 GeishaCoffee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아브제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jnk12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퇴근전문가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니맘대로구나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백숙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프리윌리2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살려줘요!
2021-02-23

다른의견 0 추천 0 빡팀장
2021-02-23
1 2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