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자동차포럼 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들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자동차 견적 문의 및 영맨 소환은 [신차견적상담실]을 이용해주세요.
이번 팰리사건 보니까 박병일씨도 이제 완전히 가버렸네요. 58
분류: 일반
이름: 듄듀니


등록일: 2020-01-29 12:04
조회수: 11471 / 추천수: 7




명색이 정비 명장이면 반대방향으로 토크가 걸리면 시동이 꺼진다는건 과거 수동변속기 시절부터 당연히 상식적으로 알 것이고....

 

이번에 프리우스로 실험하던데 전기차나 하이브리드는 엔진이 아니라 전기모터로 유압 형성해서 시동꺼져도 브레이크 듣는다는걸 당연히 알고 있었을텐데....

 

이제는 정비 명장이 아니라 그냥 언론에서 유도하고 싶은대로, 자동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대중들이 가지고 놀기 쉬운 흉기차 까기 스포츠를 위해 듣고 싶은 말 해주는 사람에 불과하네요.

 

역시 팩트가 뭐든간에 남이 듣고싶은말 해주는 사람이 돈을 버는 세상인건 맞는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엠비씨는 완전 날조해서 "후진 버튼 두번 눌렀더니 시동이 꺼졌다" 고 선동하고 있고 박병일씨는 또 그거에 좋다고 맞장구 쳐주고 있고.. (완전 차알못이면 그러려니하겠으나 명색이 정비명장이라는 사람이...;;)

 

참 안타깝습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783506 ]

추천 7

다른 의견 2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