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캠핑포럼 입니다.

event
캠핑장, 캠핑용품 정보, 캠핑 후기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업체 대응에 기분이 좋지 않은데... 제가 예민한건가요? 6
분류: 일반
이름: 인텔_코어


등록일: 2020-06-30 14:47
조회수: 1738 / 추천수: 2


stcv1.jpg (357.6 KB)
stcv2.jpg (87.9 KB)

More files(3)...


 

모 업체에서 커버와 다리를 주문했습니다.

 

5월 6일에 주문 했는데 공동구매로 배송이 늦게 되는 제품이었고 그 또한 업체 사정(공장에서 제작일 착각)으로 배송이 늦어져 

 

5월 30일에 받았습니다.

 

 

 

커버와 연결해서 테이블처럼 쓸 수 있는 제품인데 수령했을 때는 몰랐는데 

 

가져가려고 연결해보니 테이블이 자꾸 기울어져서

 

다리를 다시 분해해서 봤더니 다리 4개중에 1개가 유난히 길었습니다.



어이없고 황당했는데

 

유난히 긴 다리 1개는 스크래치도 상당히 많아 다리 길이가 다른 샘플 1개를 껴서 잘못보낸건가 했습니다.

 

 

 

개시 하려고 했는데 그냥 두고 AS게시판에 글을 올렸습니다.

 


 

 

stcv1.jpg

 

 

다음날 저녁에 업체 본인도 놀랐다는 댓글이 달렸고

 

교환 해줄테니 연락처를 남기면 연락 준다고 해서 연락처를 남겼습니다.

 

 

 

stcv2.jpg

 


 

급하게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니라 연락이 오기를 기다렸는데 연락이 오지 않아 다시 한번 글을 남겼습니다.

 



stcv3.jpg

 

 

 

 

 


stcv4.jpg

 

 

 

해당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단 한번도 사과의 말을 들은적이 없습니다..

 

(5월 22일에 받은 공장 제작일 착각으로 배송이 1주일 늦어진다는 단체 문자 빼고)

 

 

 

본인 글에 남겼으면 알림이 왔을텐데

알았으니 처리하겠다

 

 

 

배송 잘못받아서 쓰지도 못했고 AS게시판에 올렸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잠금 글이라  다른사람들은 못봐서 그런건지

 

대응이 기분이 좋지 않네요.....

 

 

 

처음 물건 받았을 때 와이프랑 둘이 황당해서 웃으면서 

 

바빠서 실수했나보다 하고 웃어 넘겼는데

 

그 이후로 대응이 기분이 좋지 않아서 

 

 

 

제가 예민한건지 한번 글 올려봅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mping&no=247843 ]

추천 2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