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캠핑포럼 입니다.

event
캠핑장, 캠핑용품 정보, 캠핑 후기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장호비치캠핑장 불편한 후기입니다. 15
분류: 캠핑후기
이름: gdrom


등록일: 2019-05-21 11:33
조회수: 1998 / 추천수: 3


DJI_0238.JPG (455.2 KB)


주말에 예약이 어렵다는 장호비치를 예약운이 좋은지 4월에이어 5월도 다녀왔네요.

 

캠핑장 자체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 풍경과 깨끗한 시설 그리고 넓은 사이트 전체적으로 캠핑장 관리가 잘되어 불만이 없었습니다.

 

문제는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문제였습니다.

 

오토캠핑장내 도로는 블록으로 깔려있습니다.

애들 3~4명이서 각자 킥보드로 캠핑장 전체를 돌면서 타는데 바퀴구르면서 다다다다다다~~소리가 매우 거슬렸지만 낮이니까 애들이니까 그러려니 했죠.근데 밤 12시 다되어서도 타게두는건 아니죠.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캠장이라서 애견들이 심심치않게 보입니다. 한 사이트에서 반려견 3마리가 사람 지나갈때마다 짖어대는데 좀 아닌것같습니다. 12시 다되어서도 짖더군요.

 

애들도 잠잘시간인지 킥보드도 안타고 견들도 자는지 안짖어서 잘려고 하는순간 그 늦은시간 텅~텅~텅 옆에서 풀펙하더라고요.

다음날은 저녁먹고 10시쯤 폰으로 영화한편 보고있는데 풀펙사이트에서 와서 소리가 씨끄러우니 줄여달라고 하더라구요.

 

순간 아! 이 멀리 스트레스 풀려고왔는데 더 받고 가겠구나 생각이들더라구요.

 

관리소에 민원도 넣을까 했는데 언제까지 그러나 볼려고 그냥 있어봤어요.

 

제일 힘들게한 개짖는 소리로인해 이제 왠만하면 반려동물 동반 캠핑장은 안가려구요.

 

후기니 사진하나 남깁니다. 일요일 일출이 멋있었습니다.

 

*참고로 장호는 일출 안보여요. 보고싶은 나머지 드론을 해변쪽에가서 띄웠는데, 캠핑장에 소음유발은 안되었다고 생각합니다.

DJI_0238.JPG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5-21 15:42:40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4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mping&no=226752 ]

추천 3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