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가상화폐 입니다.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수익인증 등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문재인 공격하는 알바들의 프레임 작전이 갈수록 야비하네 101
분류: 일반
이름: 흉악범명박뽀찌


등록일: 2018-01-24 23:38
조회수: 5277 / 추천수: 42




폭락장은 문재인 때문이다, 라는 알바들의 프레임이 근래에는 매우 자주 보이더군요.

그렇다면 그 이전의 폭락장은 누구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작년 12월의 대폭등은 누구 때문일까요?


이런 대가리들에겐 1350조 가계빚 대출로 부동산 투기를 조장하는 이명박근혜가 영웅이죠. 단칸방에 월세 살면서도.
투기는 패가망신이라고 경고한 노무현 대통령이 자기들을 보살피는 줄도 모른 채.



모든 언론이 문재인 정부를 공격합니다. 노무현 정부 때처럼.
모든 알바들이 문재인 정부를 공격합니다. 노무현 정부 때처럼.


그런데, 그 잣대였다면 이명박근혜는 만신창이가 됐을 겁니다.
이명박근혜는 무능과 부패의 덩어리이기 때문에 언론에게는 기삿거리가 넘쳤을 겁니다.

하지만 언론은 국정원 댓글 반역질에도, 사자방 뽀찌 호구 빚잔치에도, 세월호 학살에도 입을 꾹 다물었죠.
방어해주고 오히려 칭송하기 바빴습니다.

만약 저런 똑같은 만행을 노무현 대통령이나 문재인 대통령이 저질렀다면 과연 이명박근혜처럼 언론과 알바들이 칭송했을까요?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60% 붕괴라고요? 
왜곡하고 비하하는 공격 대신, 이명박근혜처럼 빨아주는 언론과 여론알바가 있었다면 과연 어땠을까요?
이명박근혜처럼 무능과 부정부패로 개판을 쳐도 지지하는 잣대로 지지율 조사에 임했다면 과연 어땠을까요?




진보와 보수의 차이는 생각하는 머리의 존재 유무입니다.
머리에 든 게 없거나 생각이 짧은 자는 진보가 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자면, 쪽방에 살면서 종부세를 비난합니다.
꽁초 주워 피면서 담뱃세 2000원 인상을 칭송합니다.
서민증세 부자감세하는데 거지들이 만세를 부릅니다.
총풍사건, 롯데월드 활주로 등에 안보를 지켜준다고 지지합니다.
온갖 부정과 부패와 반칙에도 정의롭다고 감동합니다.

이명박근혜를 지지하는 잣대로 문재인을 까는 게 가능할까?

문재인을 까는 잣대라면 이명박근혜를 어떻게 지지했을까?

 

제발 머리가 나쁜 건 어쩔 수 없더라도, 적어도 잣대라도 공정하든가, 도덕성이라도 가집시다.



지금이 만약 보수 정권이라면 가상화폐의 거품을 어마어마하게 키웠을 겁니다. 결국 김프 10,000%로 망했을 겁니다.
가계빚 장려해서 투자가 아닌 투기로 내몰고 야금야금 빨아 먹는 것이죠. 규제는 완화하고 안전장치는 철폐하고 투기장으로 만드는 것이죠.
보수 정권은 기본 소양이 부동산 투기, 위장 전입, 탈세, 뇌물수수, 위법이 기본인 걸 겪어봤으니 허무맹랑한 얘기가 아님을 알 겁니다.
오히려 코인 시세 조작질과 거래소와의 부정 결탁으로 여러분을 IMF 때처럼 한강으로 보냈을 겁니다.

보수를 지지하는 건 자유입니다. 하지만 뒤통수를 그렇게 쳐맞고도 똥과 된장을 구분 못하면 IMF 때처럼 또다시 한강에 가게 됩니다.
이미 이명박근혜의 가계빚 폭탄돌리기가 터지면 우리는 상상을 초월할 망국에 직면합니다. IMF를 성공적으로 설거지한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처럼 문재인 대통령이 또 설거지를 해야 할 운명이지만...
 
제발 머리가 나쁜 건 어쩔 수 없더라도, 적어도 잣대라도 공정하든가, 도덕성이라도 가집시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8-01-24 23:51:16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3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bitcoin&no=73720 ]

추천 42

다른 의견 17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