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입니다.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수익인증 등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미 BTC규제 우호적 무조건적 규제 시절 지나
분류: 비트코인
이름: 크립토신


등록일: 2020-07-20 11:10
조회수: 344 / 추천수: 0




출처 코인니스
미, BTC규제 우호적 무조건적 규제 시절 지나.. : 20200720_095243.jpg[DCG 창업자 "미국 내 BTC 규제, 그 어느때 보다 우호적...무조건적 규제 시절 지났다"]

미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 따르면 그레이스케일, 코인데스크, 제네시스 트레이딩을 자회사로 둔 디지털커런시그룹(DCG) 창업자이자 CEO인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가 "미국 당국이 비트코인을 '재앙적' 리스크로 보고 규제하던 시대는 지났다"고 강조했다. 그는 "암호화폐에 대한 미국 당국의 관리감독 기조는 '신중'하지만 '우호적'이다. 향후 이 같은 기조를 유지할 것이다. 정책 당국, 유관 관리감독 기관은 모두 BTC에 충분한 지지 의사를 보내고 있다. BTC가 존재할 이유가 충분하며 '완전 금지'되어서는 안 된다는 입장이다. 관리감독 측면에서 볼 때 암호화폐 시장은 과거 그 어느때보다 우호적인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글로벌 암호화폐(가상자산) 투자펀드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은 올해 2분기 암호화폐 투자액이 9억 600만 달러를 기록, 2분기 연속 최대 투자액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bitcoin&no=110166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