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가전포럼 입니다.

가전제품(빔프로젝터, IoT 포함)의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lg 올레드 oled tv 불량화소 as 어떻게 해야할까요?? 2
분류: 영상음향
이름: tjrghqlf


등록일: 2019-10-31 23:05
조회수: 1419 / 추천수: 0





얼마전 oled c8gna 모델 구매하였습니다.

(18년도 oled 모델)

설치 당일날 제가 없었던 와중에 설치 기사 방문하셨고

퇴근 후 불량화소 확인해 보니 다음과 같은 암점? 또는 휘점? 이

세 개를 발견 설치 두 시간여만에 기사님께 바로 통보를 드렸고

기사님이 내일 아침에 as신청하라고 해서 접수하였습니다. 

 

약속된 날짜에  

as기사님 내방하셨고

처음엔 단순 패널 교체인줄 알고 패널 가지고 오셨다고...

구입한지 하루도 안된 날에 불량확인하여 통보드렸고  서비스 접수 한거라고 하였고

저희는 패널 교체로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교환을 원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기사님께서도 보시고는 불량화소가 맞다고 하시면서 

교환을 원하시는거 아니냐고?

그렇다고 하였습니다.

알겠다고 하시고 밑에 가셔서 무슨 개인정보 동의서 인가

서류를 가지고 오셔서 바로 이름 사인하고 동의해 주었습니다.

교환은 확실히 되는거냐고 하니까? 알겠다고 하시고 가셨습니다.

 

그러더니 다음날 연락이 오더니

센터에 알아봤는데

암점은 교환의 대상이 아니라고 교환해 줄수 없다고

오리발을 내미네요. 소비자 우롱하는 것도 아니고

제품 보증서에 암점은 교환의 대상이 아니라고 적혀있다고

방법이 없다고 우깁니다.

 

짜증이 나서 다시 lg서비스센터에 전화

교환을 해줄수 있는 권한이 있는 사람과 통화하고 싶다고 해서

연락을 기다리는 상태입니다.

 

예전에 동일한 건으로 삼성 제품을 교환받은 적이 있는데

삼성은 군소리 없이 교환해 주는데

엘지는 무슨 배짱인지 일단 버팅기고 보내요.

 

어찌 해야 할까요??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 넣으면 해결될 수 있으려나요??

 

해당 사진 상 암점이 맞나요?? 휘점일 가능성은요??

휘점으로 우기고 교환 시도 다시해볼까요??

 

 

 

 

tjrghqlf 님의 최근 게시물
2019-12-10 01:26:51
2019-10-31 23:05:40
2019-09-08 02:01:05
2018-01-26 01:17:25
부동산포럼 > 송파구의 미친 상승세
2018-01-09 00:51:59
부동산포럼 > 송파구의 약진이 두드러지네요.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